초미분쇄

AFG
Fluidized Bed Opposed Jet Mill

호소카와는 1981년 Bed tye jet mill을 시장에 선보이며 Jet mill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 이후, 전 세계 1000개의 Application에 적용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레퍼런스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기기로, 호소카와의 대표기기 중 하나입니다.

MJQ Micron Jet-Q

분쇄 효율을 극도로 올린 분급기 내장형 타겟식 제트밀입니다. 청소가 용이하며, ALL-CERAMIC 제작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트밀의 분쇄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Feed 량을 늘려 기내 파우더의 농도를 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과다한 Feeding은 분급기의 부담으로 연결되어 분급기의 효율과 성능이 떨어집니다. 또한 기내 잔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고부가가치원료의 분쇄에는 적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쇄부의 파우더 농도를 높이고 분급기의 농도를 낮춤으로서, 기내의 파우더 농도 분포에 차이를 두어 분쇄 효율을 상승시켰습니다.

TTG
Fluidized Bed Opposed Jet Mills

제트밀과 분급기의 최상위기종 TTC 2개를 결합하여 초미분을 뛰어난 가성비로 양산할 수 있는 초미분쇄기입니다.

 점점 초미분에 대한 수요와 제조비 절감의 요구는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반된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분급로터에 의한 압력손실을 줄임으로서 에너지 소비를 절감 할 것이 요구됩니다. 

TTG는 분급기를 두개 결합함으로써 압력 손실을 큰폭으로 줄이고, 소용돌이를 발생시켜 고처리 풍량으로 서브미크론급의 분급효과를 만들어냅니다.

AS Spiral Jet Mill

 선회기류(Spiral jet)에 의한 분급 원리를 이용한 심플한 구조의 분쇄기로써, 약열성 원료를 수 μm까지 초미분쇄할 수 있습니다.

 GMP 사양, CIP/SIP 대응이 가능하며, 의약품 전반의 분쇄가 가능합니다.